성경대로 믿고 성경대로 가르치는 대학
그리스도를 향한 열정과 젊음이 있는 대학

서브배경

공지사항

2019학년도 광신대학교 수시모집 합격자 유의사항

글쓴이 : 안상민
2018.10.05 4,233

 『 합격자 유의사항 및 등록안내 』

 
광신대학교 2019학년도 수시모집에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
아래와 같이 등록과 관련하여 안내하오니 반드시 기간내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
-             아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래             -

● 등록확인예치금 납부안내

1) 등록확인예치금 납부기간 : 2018. 12. 17(월) ~ 19(수)
  (※ 등록기간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미등록 처리됩니다. 반드시 수험생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하며, 타인명의로 입금시 입금 후 연락을 주셔야 등록처리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

2) 등록확인예치금 : 100,000 원
 (※ 기초생활수급자와 보훈대상자인 경우에도 예치금을 납부해주셔야 등록처리 됩니다.)

3) 등록금계좌 : 추후공지

4) 기초생활수급자인 경우에는 증빙서류 제출(한국장학재단, 학교)시 학비(입학금 포함) 전액지원합니다.

5) 보훈자녀인 경우 등록기간전에 교학처에서 합격통지서를 발급받아 보훈청에 제출하여 보훈증명서(보훈청 발행)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6) 입학 후 2019년 3월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여 소득분위 확인 후, 국가장학금 수혜여부가 결정됩니다.(자세한 사항은 등록 완료 후 교학처로 문의요망)

※ 추후, 최종등록고지서(등록확인예치금 제외한 나머지 등록금)와 학사관련 안내사항과 함께 우편으로 발송 하겠습니다. 합격통지서가 따로 필요하신 경우 교학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- 등록금 잔액 납입기간 : 2019. 1. 30(수) ~ 2. 1(금)

● 수시모집에 합격한 수험생(충원합격자 포함)은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 이를 위반할 시에는 대입지원 위반자로서 입학이 취소되므로 꼭 등록하시기 바랍니다.(전문대 포함)

※ 자세한 학사안내는 추후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며, 자세한 문의는 교학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(문의: 입시담당 안상민 ☎ 062-605-1114 )

 

광신대학교 교학처